Zumba – The Dragon’s Marble Trial
줌바 - 드래곤의 구슬 시련은 매력적인 용이 입과 꼬리에 알록달록한 구슬을 휘두르는 매혹적인 세계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스테이지를 선택하고, 용이 발사한 구슬을 구불구불한 길에 조준하고, 같은 색깔의 구슬을 세 개 이상 맞춰 폭발적인 콤보를 터뜨려 적이 은신처를 침범하기 전에 막아내세요. 빠르고 정확하게 웨이브를 처리하여 높은 점수와 레벨당 최대 별 세 개를 획득하세요. 스테이지 사이에는 코인을 모아 신화적인 업그레이드를 해제하세요. 화염 폭발은 구슬 덩어리 전체를 태우고, 시간 왜곡은 진행 중인 구슬의 속도를 늦추며, 페인트칠은 다음 구슬을 원하는 색상으로 변환하고, 유성우는 성냥 세례를 퍼붓고, 파괴 사격은 완강한 구슬 하나를 공격하며, 시간 되돌리기는 마지막 사격을 무효화하여 두 번째 기회를 제공합니다. 에메랄드 숲 숲, 수정 산길, 황혼의 하늘 섬, 그리고 흑요석 용의 성채, 이렇게 네 개의 환상적인 세계를 탐험하세요. 각 세계는 10레벨마다 새로운 길, 새로운 구슬 색상, 움직이는 장애물, 그리고 점점 빨라지는 속도를 자랑합니다. 중독성 넘치고 쉽게 시작하지만, 마스터하기 어려운 줌바 - 드래곤의 구슬 시련은 모든 연령대의 플레이어에게 뜨거운 아케이드의 재미를 선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