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oo Orbs (Xbox One)
Zoo Orbs에서는 사랑스러운 동물들이 개성 넘치는 용기 속으로 부드럽게 떨어지며 완벽한 합체를 기다립니다. 같은 동물 두 마리를 합쳐 더 크고 더욱 매력적인 모습으로 성장시키고, 최종적으로는 웅장한 고래에 도달하세요. 물리 기반의 편안한 게임플레이는 매 스테이지마다 차분하게 생각하고, 각 드롭을 계획하며, 놀라운 조합을 발견하도록 유도합니다. 용기의 형태는 계속 바뀌고, 도전은 점점 더 흥미로워지며, 모든 선택이 결과에 영향을 미칩니다. 서두를 필요도, 부담도 없습니다. 매력 가득한 Zoo Orbs는 아늑한 게임, 보기 좋은 비주얼, 그리고 완벽한 한 수를 성공시켰을 때의 기분 좋은 만족감을 좋아하는 플레이어에게 딱 맞는 퍼즐입니다. 떨어뜨리고, 합치고, 자신만의 속도로 모든 합체를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