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ombiesaurus의 저주
으스스하지만 즐거운 한밤중의 묘지 왕국에서 Spookling을 거느리고 뼈와 유황, 심령체를 모으십시오! 묘지기 Wilhelm과 Kefula 백작 등의 다양한 Kefling 주민을 위해 섬뜩한 묘지 마을을 건설하십시오. 무섭도록 이상한 창조물들이 왕국을 위협할 것입니다. 그중에서 제일 거대한 것은 바로 Zombiesaurus입니다! 이 추가 콘텐츠에는 최신 게임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