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ombie Army Trilogy
Sniper Elite 3 제작진이 선사하는 소름끼치는 3인칭 공포와 강렬한 협동 액션을 경험하십시오. 제2차세계대전의 꺼져가는 불꽃 속에서, 히틀러는 슈퍼 좀비 군단을 출동시키는 위험한 도박을 감행하여 유럽 전체를 위협합니다. 이 세기말적 3인칭 슈팅 게임 속 좀비의 위협으로부터 홀로 또는 힘을 합쳐 인류를 구해내십시오. 3가지 장대한 캠페인 속 아드레날린이 샘 솟는 15개의 레벨을 통해 전투를 진행하십시오. 방사능에 오염된 독일에 홀로 맞서거나, 온라인 협동 모드로 2~4명의 플레이어와 함께 힘을 합쳐 싸우십시오. 악의 총통과 맞서기 전에 불타는 좀비, 갑옷 스켈레톤, 언데드 저격수, 불의 전사, 전기톱 엘리트 등이 속한 끔찍한 좀비 군단을 물리치십시오. 상징적인 무기와 폭발물 함정으로 오컬트 무리를 전술적으로 물리치고, 다시 돌아온 악명 높은 엑스레이 킬 카메라를 통해 악취 나는 폐가 터지고 썩은 뼈가 산산조각 나는 장면을 목격하십시오. 마지막으로, 5가지 피 튀기는 지도에서 1~4명의 플레이어와 함께 참여하는 좀비떼 모드를 통해 자신의 공포를 마주하는 궁극의 테스트를 치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