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ombie Army 4: Repeater Rifle Bundle
처음부터 무연 화약을 위해 설계된 최초의 소총인 M1895 리피터는 특별한 매력을 가진 사냥용 소총입니다. 이 소총의 안정적인 조준과 탁월한 화력은 언데드 군대에 맞서는 누구에게도 꼭 필요한 요소입니다! 이 소총 번들에는 다음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M1895 리피터 부적 2개 (배시 카우보이 모자 + 옥 고양이) 맞춤 무기 스킨 2개 (SB 브론즈 + 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