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ombie Army 4: PPSH Submachine Gun Bundle
믿음직하고, 단순하고, 강력한 소련제 PPSH는 전장에서 살아남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맞서는 언데드 무리들을 단숨에 쓸어버릴 만큼 높은 발사 속도를 보유한 기관단총을 찾고 있다면, 러시아인들이 사랑하는 이 클래식 무기를 사용하세요! 이 무기 번들에는 다음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PPSH 기관단총 부적 2개 (러시아 인형 + 망치/낫 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