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ombie Army 4: Mission 1 - Terror Lab
총통은 물리쳤지만 좀비들은 여전히 활개를 치고 있습니다. 이번 새 캠페인 미션에서 알 수 없는 연구소에 잠입해 좀비가 된 연구원들을 뚫고 좀비 스커지의 비밀을 파헤치십시오! 테러 랩은 등골이 서늘해지는 좀비 아미 4: 데드 워의 새로운 캠페인 헬 컬트의 세 가지 미션 중 첫 번째 미션입니다! 으스스한 이번 미션에서 수집품으로 가득한 새로운 장소를 코옵이나 싱글 플레이어로 탐험해 보십시오! 총통은 사라졌지만 데드 워는 계속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