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ro the Kamikaze Squirrel
악당도 영웅이 될 수 있단 걸 알고 계셨나요? Aero the Acro-Bat의 악명높은 적이 새로운 닌자 다람쥐 액션과 함께 자신만의 모험을 시작합니다! 에드가 엑토르의 사악한 계획에 가담했던 제로에게 여자 친구로부터 고향 숲이 위험에 처했고 그녀의 아버지가 납치되었다는 내용의 편지가 도착합니다. 제로는 에드가에게 고향 숲을 보호하러 가야 한다고 말하지만, 에드가는 떠나는 걸 허락하지 않습니다. 결국 제로는 허락도 없이 그냥 떠납니다. 이제 제로는 최대한 빨리 고향 숲으로 돌아가야 하지만, 사악한 미치광이 에드가 엑토르가 우리의 영웅이 손쉽게 고향으로 돌아가도록 그냥 놔둘 리 없습니다... 특징: * 놀이기구 ㅡ테이지를 포함하여 닌자 액션으로 가득한 15개의 스테이지를 플레이하세요 * 제로의 전투 스킬을 사용해서 다양한 적을 물리치세요 * 강력한 보스와 싸우세요 * 영어와 일본어판 중에서 골라서 즐기세요 * 되감기/터보 기능: 완벽하게 마스터할 때까지 반복하거나, 진행 속도를 높이세요 * 저장 기능: 어디에서든지 저장하고 그 지점에서 다시 시작하세요 * 화면 필터: 게임의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다양한 필터를 이용해 보세요 (레트로 스타일 모니터, 흑백 등) * 갤러리: 오리지널 게임 일러스트레이션, 포스터, 상자 디자인 등의 이미지를 감상하세요 * 치트 기능: 게임 진행을 쉽게 만들어주는 몇 가지 치트를 활용하세요 (무한 에너지, 무한 라이프, 무적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