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D MKIII 무기 번들
새 시대를 맞아 제드를 더 확실히 제거하기 위한 최강의 장비가 개발되었습니다. ZED MKIII는 데몰리셔니스트 병과용이며 5개의 유니크 스킨을 포함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