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 스타일 팩
Z스타일 팩으로 옷장에 화려한 옷을 집어 넣고 무기고에 무기를 추가하여 Zimos의 초호화 라이프를 즐겨보세요. 당신은 "Z"라고 할 정도로 강렬하고 멋진 옷을 입고, 눈에 띄지 않을 수 없을것입니다. 슈퍼 블링블링 샷건과 탄환만이 유일한 임팩트는 아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