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볼 Z 카카로트 추가 시나리오: 파란의 천하제일 무술대회
※본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는 세트 상품도 있습니다. 중복구입이 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십시오. 『드래곤볼 Z 카카로트』 본편으로 이어지는 이야기, 수많은 파란을 불러일으킨 제23회 천하제일 무술대회를 체험하라! 『드래곤볼 Z 카카로트』를 더욱 깊이 즐기실 수 있는 추가 시나리오입니다. 세계를 공포에 떨게 한 피콜로 대마왕과의 싸움이 끝나고 3년이 흘렀다. 청년으로 성장한 오공 앞을 피콜로 대마왕의 환생인 마주니어가 가로막는다. 마주니어는 과거의 자신을 죽인 손오공에게 복수하기 위해 천하제일 무술대회에 참전했던 것이다……! 세계의 운명과 천하제일의 자리를 건 싸움이 지금 시작된다! ・새로운 시나리오 ・새로운 필살기 ・새로운 소울 엠블럼 ・기타 ※이 콘텐츠는 본편을 클리어하지 않아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각 DLC의 자세한 내용은 『드래곤볼 Z 카카로트』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하여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