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Warp
우주의 가장 어두운 곳으로 떠나 사라진 실험단계의 우주선의 블랙박스를 되찾으세요! 서기 21XX년, 시공간을 뛰어넘을 수 있는 우주선이 개발되어 발사되었습니다. 하지만 이 우주선은 첫 비행에서 깊이를 가늠할 수 없는 우주의 구덩이 속으로 사라지고 말았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우주선의 조난 신호가 포착되었습니다. Z-디비전의 가장 유능한 파일럿인 당신은 이제 실험단계의 우주선을 찾아 블랙박스를 회수해야 합니다. 이번 임무를 완수하려면 사악한 적들이 몰려드는 지옥과도 같은 세계 속으로 뛰어들어 살아남아야 합니다! 는 치열한 레트로 픽셀 아트 스타일로 선보이는 수직 슛뎀업 게임입니다. 믿을 수 있는 건 블래스터, 폭탄, 초강력 스페셜 공격뿐인 아케이드 스타일의 액션을 즐겨 보세요. 총알 지옥으로 당신의 우주선을 파괴하려고 몰려오는 사악한 적들을 격추시키고, 당신 우주선 주변 반경의 모든 것을 즉시 쓸어 버릴 수 있는 초강력 무기를 충전해서 전세를 뒤집으세요! 거대한 보스를 상대하고, 스토리 또는 무한 모드에서 최고 점수를 기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