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볼 Z 카카로트 추가 시나리오: 그리고 10년 후
『드래곤볼 Z 카카로트』 본편 그 후의 이야기…. 애니메이션 『드래곤볼 Z』 최종회의 이야기를 체험하라! 『드래곤볼 Z 카카로트』를 더욱 깊이 즐길 수 있는 추가 시나리오입니다. 마인 부우와의 장절한 싸움으로부터 10년이 지났다. 오랜만에 천하제일 무술대회에 출장하겠다는 오공 앞에 나타난 것은 수수께끼의 소년인 우부. 그 소년이야말로 마인 부우의 환생으로, 오공이 기다려 왔던 상대였다…! 아직 기를 다루는 법도, 하늘을 나는 법도 모르는 우부는 싸움 속에서 점점 성장해나가며 오공과 호각의 승부를 하기 시작한다. 오공과 우부의 승부의 행방은 과연 어떻게 될 것인가…! ・새로운 시나리오 ・새로운 필살기 ・새로운 소울 엠블럼 ・기타 ※본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는 세트 상품도 있습니다. 중복구입이 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십시오. ※본 콘텐츠는 본편을 클리어하지 않아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각 DLC의 자세한 내용은 『드래곤볼 Z 카카로트』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하여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