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asai Ninja
Yasai 닌자의 향기 Tamanegi와 브로콜리 조, 행동의 고용량, 하나 또는 두 개의 플레이어, 퍼즐, 유머, 우정, 개인 개선의 대량, 명예를 위해 디자인 된 전투 시스템으로, 모험을 슬래시이 새로운 해킹 &에 좋은 사람을 제시 협업 정신은 자신의 우주에 우리의 문자를두고이 독특한 분위기에 속한다. 봉건 일본에서 설정, 우리의 야채 사무라이는 다수의 적을 직면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