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akuza 0 for Windows 10
80년대의 화려함과 넘치는 매력, 그리고 자유로운 타락이 Yakuza 0에서 돌아왔습니다. 주인공 키류 카즈마와 시리즈 고정 마지마 고로로 도쿄와 오사카의 거리를 누비세요. 키류 카즈마로 플레이하면서 신세 한 번 잘못 지어 표적이 살해될 때 스스로가 어떻게 곤경에 처하게 되는지를 살펴보세요. 그리고 마지마 고로로 플레이하면서 캬바클럽의 소유자로서의 '평범한' 삶을 더듬어 보십시오. 그 자리에서 즉시 다양한 세 가지 격투 스타일을 바꿔 가며 깡패, 폭력배, 불한당, 밑바닥 생활을 전전하는 모든 녀석들을 때려눕히세요. 주변에 있는 물체를 활용하여 싸움의 수준을 한 단계 높이십시오. 자전거나 표지판, 자동차 문짝을 사용해 콤보를 넣어 뼈도 못 추리게 만들고 맹렬하게 상대를 쓰러뜨리십시오. 1988년도의 일본에서는, 주먹다짐만 하면서 시간을 떼우는 건 아닙니다. 오밀조밀하고 네온 불빛이 번쩍거리는 이 세계에는 디스코텍과 호스티스 클럽부터 고전적인 SEGA 오락실까지 정신을 쏙 빼 놓을 수많은 것들이 존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