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ray-ted Skin
X-Rayted DLC 팩으로 적의 심기를 건드리세요. 모든 총기 모델에 사용 가능한 반짝이는 초록빛의 X-ray 무기 스킨은 상대편의 등골을 오싹하게 할 게 분명합니다. Sniper Ghost Warrior Contracts 2 기본 게임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