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의 RPG 시리즈 최신작의 최종판! 용사가 악마의 아이로 낙인찍힌 세상에서 모험을 떠나보세요. 용사와 유대로 맺어진 동료들과 협력하여, 악당들의 손아귀를 뿌리치며 로토제타시아를 혼란에 빠뜨리기 위해 음모를 꾸미는 암흑의 세력을 무찌르세요. 거대한 드래곤 퀘스트 세계를 탐험하고, 진정한 자신의 힘을 깨우세요! -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이야기에서 비밀을 밝혀내세요 - 당신은 잊혀진 시대에서 활약한 어느 용사의 환생입니다. 사악한 왕으로부터 악마의 아이라는 낙인이 찍힌 채 쫓기는 당신은, 그 운명의 비밀을 밝혀내고 세계를 파멸의 위협으로부터 구해내야 합니다. - 다양한 동료를 모으세요 - 흥미로운 배경 스토리를 가진 개성 넘치는 모험가들을 동료로 맞이해 보세요. - 거대하고 아름답고 생동감 넘치는 세상을 탐험하세요 - 세상 구석구석에서 재미가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걷거나, 말을 타거나, 몬스터를 타고 새로운 지역을 탐험해보세요. - 현대식으로 변형한 턴 기반 전투를 벌이세요 - 초보자도 쉽게 배울 수 있지만, 하드코어 팬도 만족할 정도로 심오한 메커니즘의 전투를 즐길 수 있습니다. -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세상도 구하세요 - 엄청난 수의 서브 퀘스트와 계속 플레이하고 싶어지는 미니 게임 등, 100시간 넘게 플레이할 수 있는 콘텐츠가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 제한 플레이 설정으로 자신에게 도전하세요 - 새 게임을 시작하며 적용시킬 수 있는 다양한 설정으로 자신만의 맞춤형 난이도를 설정하고, 게임을 플레이하며 성취감을 맛보세요. DEFINITIVE EDITION 콘텐츠 비평가들의 찬사를 받은 오리지널 드래곤 퀘스트 XI의 모든 내용과 편의성 향상, 새로운 콘텐츠와 기능들이 추가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