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EL - Breaking Time
리드 이야기의 새로운 장이 펼쳐집니다. XEL의 과거로 시간 여행을 떠나고, 옛날 친구들을 만나고, 새로운 친구들을 만들고 미래를 바꾸세요. “Breaking Time”는 XEL의 극적인 결말에서부터 바로 이어집니다. 과연 리드는 새로운 힘을 사용해 운명을 바꿀 수 있을까요? 아니면 또 한 번 이기적인 충동으로 있었던 일을 전부 되돌려 놓게 될까요? XEL의 과거로 뛰어들고, 새로운 보스들을 처치하고, 새로운 퍼즐에 숙달하세요. 보조장비를 준비하고 리드를 따라 새로운 여정을 시작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