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항군 테마의 콘텐츠 팩에는 이국적인 느낌이 물씬 풍기는 100가지 이상의 XCOM 병사용 무기 및 방어구 커스터마이징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새로 추가된 커스터마이징 옵션은 외형에 관한 것일 뿐 병사의 능력치 향상에는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