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상품은 일반판입니다. 추가 콘텐츠가 수록된 세트 상품도 있으므로 중복 구매에 주의하여 주십시오. 「벽은 부술 수 있어」 잃어버린 기억과 고통, 벗겨지지 않는 가면. 레나의 지배와 그 목적. 앞을 가로막는 수수께끼들을 불꽃의 검으로 베어내고 미래를 거머쥐어라. 300년 전, 인접한 또 하나의 세계인 레나로부터의 침략을 받은 후부터 지배당한 세계 다나. 그 다나에서 수수께끼의 소녀와의 만남을 계기로 한 청년이 검을 쥔다. 진화한 그래픽으로 그려지는 풍부한 표정의 캐릭터들과, 박력 넘치는 전투 시스템이 자아내는 파란만장한 해방의 이야기. 『테일즈 오브』 시리즈 최신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