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아이템을 구매하면 〈원신〉에서 「시공의 결정」 300개를 획득합니다. 해당 아이템의 경우 「시공의 결정」 30개가 추가로 지급됩니다. 「시공의 결정」은 게임 내 상점에서 특정 코스튬을 구매하거나 축원 아이템 「찬란한 쐐기석」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축원」 시스템을 통해 「찬란한 쐐기석」을 사용하면 일정 확률로 희귀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