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메오 x 던전즈 & 드래곤즈: 배틀마크트
굉장한 퀘스트. 곧장 떠나는 모험. 전술성과 협동 요소를 두루 갖춘 이 포가튼 렐름즈 기반 디지털 보드게임을 통해, 지금껏 보지 못한 던전즈 & 드래곤즈의 마법을 만끽하세요. 턴 기반으로 펼쳐지는 전투와 선택 중심의 스토리텔링! 영웅을 지휘하고, 사악한 음모를 밝혀내고, 강력한 동맹을 구축하세요. D&D 고유 요소와 간소화된 전략의 조화 D&D의 잘 알려진 설정은 물론, 팔라딘과 소서러, 레인저, 파이터, 바드 및 로그와 같은 전통적 클래스부터, 맹렬한 폭발과 성스러운 치료까지, 배틀마크트에는 언제든 기분 당길 때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액션이 매 레벨 준비되어 있습니다. 전략적인 턴제 전투 전략적 계획만이 승리의 열쇠인 턴제 전투가 펼쳐집니다. 독특한 카드 어빌리티를 활용하고 접근 방식을 조정하여 대처하세요. 어빌리티를 조합하고 전장을 장악하며, 턴마다 상황에 따라 전술을 바꾸며 끝없이 변화하는 위기를 극복하세요. 협력하여 성공을 쟁취하라 최대 4명의 플레이어가 함께 모험에 도전할 수 있습니다. 움직임을 조율하고, 함정을 설치하며, 어빌리티를 결합해 효과를 극대화하세요. 팀과의 협력은 가장 강력한 무기... 절대 선택 사항이 아니죠. 혹시 고독을 즐기는 늑대 같은 분이신가요? 그렇다면 소규모전 모드에서 파티를 이끌어도 됩니다. 몇 번이든 즐길 수 있는 모험과 여러 캠페인 출시와 함께 공개되는 두 캠페인에서 네버윈터 숲과 크래그마우 성, 세계의 척추 등 여러 지역을 탐험하세요. 새로운 모험으로 채운 DLC도 예정되어 있습니다. 매번 도전할 때마다 구성이 바뀌므로 늘 새로운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