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 클랜시의 레인보우식스 시즈 X - 엘리트 에디션
엘리트 에디션에는 다음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다양한 대원들과 함께 빠른 매치, 무계급, 이중 전선 게임 모드 이용 가능 - 랭킹전 게임 목록과 Siege 컵 이용 가능 - 16명의 추가 대원 즉시 잠금 해제 톰 클랜시의 레인보우식스 시즈 X는 뛰어난 전략과 기술이 승부를 좌우하는 팀 기반의 명작 슈팅 게임입니다. 시즈 X는 역대 가장 큰 발전을 이루었으며 게임의 전략적 핵심을 더욱 심화했습니다. 고위험 5대5 공격팀 대 방어팀 공격과 방어를 번갈아가며 진행하고, 대원과 맵에 맞게 접근 방식을 조정하십시오. 라운드마다 차원이 다른 폭발물과 도구를 활용하여 상대를 능가하는 액션의 스릴과 강렬함을 느껴보십시오. - 방어팀을 플레이할 때는 주변을 견고한 요새로 바꿔보십시오. 감시 도구를 사용하여 적을 추적하고 적의 전술에 대응하십시오. - 공격팀을 플레이할 때는 드론을 이용해서 적의 위치와 폭탄 설치 장소에 대한 정보를 확보하십시오. 팀과 협력하여 방어선을 돌파하고 적이 예상하지 못한 방향에서 공격하십시오. 파괴의 도구 폭발물은 혼돈이 아닌 성공을 위한 핵심 도구입니다. 주변 환경을 유리하게 활용하십시오. 벽을 기회의 창구로 만드십시오. 이중 전선: 역동적인 전술적 6대6 전투 공격팀과 방어팀이 격전을 벌이며 적 구역을 점령하고, 자기 구역을 방어하는 치열한 6대6 전투에 뛰어드십시오. 공격팀과 방어팀 중 하나를 선택하여 전투를 벌이고 새로운 전술적 가능성을 열어보십시오. 리스폰으로 중립 구역에 진입하여 매우 위험하지만 높은 보상이 뒤따르는 임무를 수행하여 전세를 순식간에 뒤집으십시오. 예비 병력에서 엘리트까지 신규 플레이어는 새로운 클리어 레벨이 포함된 든든한 온보딩 과정을 통해 기본기를 차례대로 익히고 전술 작전에 뛰어드는 데 필요한 실력과 자신감을 키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