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E 2K25 덩크 앤 디스트럭션 팩
덩크 앤 디스트럭션 팩에서 누구도 감히 예상하지 못했던 화끈한 방식으로 레슬링의 파괴력과 농구의 경기 지배력이 링 위에서 만나 격돌합니다. 어떤 상황에서도 상대에게 고통을 선사하는 다재다능하고 강력한 선수들과 함께 코트 위에서의 싸움을 링 위에서 재현하세요. 덩크 앤 디스트럭션 팩에는 다음 슈퍼스타와 그들의 MyFACTION 카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Shaquille O'Neal Tyrese Haliburton Abyss Great Khali Jalen Brunson 덩크 앤 디스트럭션 팩은 시즌 패스, 링사이드 패스, WWE 2K25 Deadman과 Bloodline 에디션의 일부로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