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E 2K25 애티튜드 시대 슈퍼스타 팩
오, 아직도 모르셨어요? 애트튜드 시대 슈퍼스타 팩으로 링 위에서 진짜 도발이 뭔지 보여주세요! 컨트롤러를 쥐고 신나게 치고받을 친구들을 불러 WWE 레전드들의 강력한 기술과 압도적인 존재감을 뽐내 보세요. 애티튜드 시대 슈퍼스타 팩은 다음 플레이 가능한 슈퍼스타와 해당 MyFACTION 카드를 포함합니다. Mark Henry Billy Gunn Road Dogg Victoria D’Lo Brown 애티튜드 시대 슈퍼스타 팩은 시즌 패스와 링사이드 패스, WWE 2K25 Deadman 에디션, The Bloodline 에디션에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