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E 2K25 피어리스 팩
레슬링 역사상 가장 대담하고 두려움을 모르는 슈퍼스타들이 되어 링 위에 오를 준비가 되셨나요? 게임의 흐름을 바꿀 떠오르는 슈퍼스타들과 레전드들로 가득한 피어리스 팩이 WWE 2K25에서 일으킬 역대급 파장을 기대해 주세요. 두려움 제로! 피어리스 팩은 아래 슈퍼스타와 해당 MyFACTION 카드를 포함합니다. New Jack Jordynne Grace Penta Bull Nakano Prime 보틀(ft. KSI) 피어리스 팩은 시즌 패스와 링사이드 패스, WWE 2K25 Deadman 에디션, The Bloodline 에디션의 일부로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