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E 2K25 토요일 밤의 메인 이벤트 팩
토요일 밤의 메인 이벤트 팩은 레슬링의 황금기를 그리워하는 팬이라면 반드시 가져야 할 팩입니다. WWE 2K25에서 인기 레슬링 쇼에서 활약한 다섯 명의 전설적인 슈퍼스타와 함께 시간을 되돌리고, 추억의 순간들을 다시 한 번 재현해 보세요 토요일 밤의 메인 이벤트 팩은 아래 플레이 가능한 슈퍼스타와 해당 MyFACTION 카드를 포함합니다. Jesse “The Body” Ventura “Mr. Wonderful” Paul Orndorff Tito Santana Junk Yard Dog Sid Justice 토요일 밤의 메인 이벤트 팩은 시즌 패스와 링사이드 패스, WWE 2K25 Deadman 에디션, The Bloodline 에디션에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