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E 2K24 글로벌 슈퍼스타 팩
이 제품은 2026/1/31 이후 구매할 수 없습니다. 공지: WWE 2K24의 모든 멀티플레이어 서버가 2026/3/31에 셧다운 될 것입니다. 이 시간에는, 모든 온라인 서버가 요구되는 기능은 더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전 세계에서 가장 위대하고 최고의 실력을 자랑하는 레슬러들이 글로벌 슈퍼스타 팩을 통해 WWE 2K24에 진출합니다! 맹렬한 Jade Cargill, 전설적인 Michelle McCool, 역동적인 Dragon Lee, 빛나는 빨간 사과를 새로운 도구로 들고 등장하며 언제나 멋진 Carlito 등 WWE 2K 프랜차이즈 데뷔가 무척이나 기대되는 올스타 라인업과 함께 링 위에 오르세요. 또한, 대망의 귀환을 준비하는 Irresistible Force와 2024 Queen of the Ring의 주인공인 Nia Jax, 하이 플라잉 듀오인 Lyra Valkyria와 Kairi Sane을 맞이할 준비를 하세요! 플레이 가능한 각 슈퍼스타에는 자체 다이아몬드 희귀도 MyFACTION 카드가 함께 제공됩니다. 글로벌 슈퍼스타 팩은 WWE 2K24 시즌 패스에 이미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