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E 2K24 팻 맥아피 쇼 팩
이 제품은 2026/1/31 이후 구매할 수 없습니다. 공지: WWE 2K24의 모든 멀티플레이어 서버가 2026/3/31에 셧다운 될 것입니다. 이 시간에는, 모든 온라인 서버가 요구되는 기능은 더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스포츠 스타이자 WWE 해설자인 팻 맥아피가 WWE 2K24의 팻 맥아피 쇼 팩을 통해 거침없는 입담을 자랑하는 조연들과 함께 다시 링에 올라섭니다. 전직 11년차 NFL 베테랑이자 슈퍼볼 챔피언인 AJ 호크, 9년차 NFL 코너백인 다리우스 버틀러, 전설적인 타이 슈미트, 파워 뮬렛의 사나이 보스턴 코너 등 인기 스포츠 토크쇼의 멤버들과 함께 링에 입장하세요. 힘차게 들어 올리고 꼽아버릴 시간입니다! 플레이 가능한 각 슈퍼스타는 자체 MyFACTION 카드와 함께 제공됩니다. 팻 맥아피 쇼 팩은 WWE 2K24 시즌 패스에 이미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