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E 2K24 슈퍼차저
이 제품은 2026/1/31 이후 구매할 수 없습니다. 공지: WWE 2K24의 모든 멀티플레이어 서버가 2026/3/31에 셧다운 될 것입니다. 이 시간에는, 모든 온라인 서버가 요구되는 기능은 더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WWE 2K24 슈퍼차저에서 WWE 유니버스의 더욱 위대한 레전드들을 플레이해 보세요. Batista, Kevin Nash, Chyna, Yokozuna를 포함한 WWE 레전드와 WCW Nitro, 2006년도 ECW One Night Stand, 2002년도 SmackDown과 같은 추억의 아레나를 출시 직후 모두 잠금 해제하세요! WWE 2K24 슈퍼차저는 시즌 패스의 일부로 포함되어 있으며, 시즌 패스는 WWE 2K24 디럭스 및 WrestleMania 40주년 에디션에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