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E 2K24 Post Malone과 친구들 팩
이 제품은 2026/1/31 이후 구매할 수 없습니다. 공지: WWE 2K24의 모든 멀티플레이어 서버가 2026/3/31에 셧다운 될 것입니다. 이 시간에는, 모든 온라인 서버가 요구되는 기능은 더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9개의 다이아몬드 인증 음반을 발매한 아티스트와 주목할 만한 WWE 슈퍼스타 및 레전드가 등장하는 Post Malone과 친구들 팩으로 상대를 테이크 다운 하세요. WWE 명예의 전당 선수인 Sensational Sherri와 함께 무대에서 화제를 일으키고, Mosh와 Thrasher의 헤드뱅잉 듀오를 발산하고, Honky Tonk Man과 매니저인 "The Mouth of the South" Jimmy Hart와 함께 "쉐이크, 래틀, 롤"을 선보이세요. Post Malone과 친구들 팩에는 Hart를 위한 특별한 MyFACTION 매니저 카드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플레이 가능한 각 슈퍼스타에는 자체 MyFACTION 카드도 함께 제공됩니다. Post Malone과 친구들 팩은 WWE 2K24 시즌 패스에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