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E 2K24 ECW 펑크 팩
이 제품은 2026/1/31 이후 구매할 수 없습니다. 공지: WWE 2K24의 모든 멀티플레이어 서버가 2026/3/31에 셧다운 될 것입니다. 이 시간에는, 모든 온라인 서버가 요구되는 기능은 더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모두가 손꼽아 돌아오길 기다렸던 CM 펑크와 여러 엄선된 하드코어 ECW 레전드가 함께하는 ECW 펑크 팩으로 극한을 즐겨보세요. '세계 최강' CM 펑크와 함께 상대를 넉다운시키고, 수차례 태그 팀 챔피언십을 거머쥔 선수이자 WWE 명예의 전당 선수인 Dudley Boyz가 되어 3D의 맛을 보여 주고, '킹 오브 익스트림' 샌드맨과 제대로 된 하드코어 스타일을 선보이고, '하드코어 레전드'이자 WWE 명예의 전당 선수인 Terry Funk와 함께 실전 경험을 쌓아보세요. ECW 펑크 팩은 또한 Paul Heyman의 ECW 버전 MyFACTION 매니저 카드를 포함합니다. 더불어 각 플레이 가능한 슈퍼스타는 자체 MyFACTION 카드와 함께 제공됩니다. ECW 펑크 팩은 WWE 2K24 시즌 패스에 이미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