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E 2K24 32,500 VC 팩
이 제품은 2026/1/31 이후 구매할 수 없습니다. 공지: WWE 2K24의 모든 멀티플레이어 서버가 2026/3/31에 셧다운 될 것입니다. 이 시간에는, 모든 온라인 서버가 요구되는 기능은 더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이 VC 팩에는 WWE 2K24의 카드 수집 게임인 MyFACTION에서 사용할 수 있는 32,500 VC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VC를 사용해 카드 마켓에서 카드 팩을 구매하고 WWE 슈퍼스타와 레전드로 나만의 드림팀을 만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