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1 Game Series Bundle
WW1 Game Series의 세 개 게임을 모두 받으세요! Isonzo의 무시무시한 알파인 전장, Tannenberg의 전차전, Verdun에서 참혹한 참호전 등 전혀 다른 1차 세계 대전의 양상을 체험하세요. 각 게임은 서로 다른 경험과 국가, 무기, 전장을 제공합니다. Isonzo - 이탈리아 전선 이 진정한 1차 세계 대전 FPS에서 무시무시한 산악전을 펼치세요. 북부 이탈리아의 아름다운 봉우리, 거친 계곡, 목가적인 마을을 배경으로 전투를 펼치세요. 이탈리아 전선에서의 전쟁이 압도적인 경지에서 새롭게 되살아납니다! Verdun - 서부 전선 프랑스, 영국, 미국, 벨기에가 Verdun의 진흙 참호에서 독일에 맞섭니다. 무인지대에서 돌격하고, 피할 수 없는 반격에 맞서고, 적을 마지막 참호선에서 밀어내세요. Tannenberg - 동부 전선 Tannenberg에서는 동부의 야생지를 배경으로 러시아 제국군이 독일과 오스트리아-헝가리에 맞섭니다. 빠르게 움직이며 포위당하기 전에 적을 포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