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S - Lydden Hill, UK (Rallycross Track)
영국 켄트에 위치한 리든 힐은 1967년 역사상 최초의 랠리크로스 개최지로서 Vic Elford가 Porsche 911로 유승의 영예를 얻었습니다. 오늘날 리든 힐은 통상 GRC (글로벌 랠리크로스 챔피언십) 유럽 영국 라운드와 함께 영국 랠리크로스 챔피언십 2 라운드를 개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