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S - Greece (Rally Location)
어느 레이스 일정에든 항상 가장 힘든 랠리 장소로 알려진 그리스의 스테이지는 먼지가 일어나는 길과 숨겨진 돌이 특징입니다. 따라서 지름길로 가거나 잘못된 장소에서 몹시 거칠게 운전하는 차량은 심각한 손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먼지가 많으면 출전 순서에 따라 드라이버가 시야 문제를 더 겪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