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reckfest 2
승리를 향한 길에서 규칙과 그 밖의 모든 것들을 깨부수고 직접 접촉 레이스의 왕좌에 오르세요! 개발자 Bugbear는 최신 하드웨어를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실제와 같은 물리 시뮬레이션 엔진을 재구성하는 데 총력을 기울였습니다. Wreckfest 2는 훨씬 더 높은 충돌 정확도, 더욱 깊어진 장갑 및 대미지 시스템을 제공하여 전반적으로 더욱 복잡한 구성 요소 대미지 시뮬레이션 및 더 많은 개선 사항을 즐길 수 있습니다! Wreckfest의 시그니처 차량 핸들링으로 동종 최고의 차량 파괴와 진정한 대혼란의 서사시적 순간을 목격할 준비를 하세요! 궁극의 드라이빙 놀이터에서 말살의 순간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필적할 수 없는 레이싱 경험 규칙이 없는 가장 경이로운 직접 접촉 레이싱 액션에 맞서 마음 단단히 먹으세요. 입이 떡 벌어지는 혼돈과 파괴의 순간들이 완전히 재정비된 물리 엔진으로 구동됩니다. 고속 서킷에서 치열한 정면 대결을 펼치고, 점프 구간과 교차로, 그리고 역주행하는 차량들이 달리는 미친 코스에서 장애물에 맞서거나, 다양한 더비 아레나에서 데몰리션 도미네이션을 즐기세요. 완전히 커스터마이즈 가능한 멋진 차량들 순정 슈퍼카를 잊어버리세요. 우리들의 차량은 낡고 찌그러져있으며, 대충 땜질되어 있죠. 각각의 상처는 다양한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이제 차량을 입맛에 맞게 완전히 커스터마이즈하여 자신만의 이야기를 전달해 보세요. 새롭게 디자인된 커스터마이징 도구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강력하여 꿈에 그리던 차량을 제작할 있게 도와줍니다! 창의력을 마음껏 발휘하고, 온라인에서 다른 레이서들과 파괴자들과 완성된 디자인을 공유하세요. 전면 개편된 게임 모드들 진정한 챔피언이 되기 위한 임무에서 모든 플레이스타일을 지원하는 완전히 새로워진 커리어 모드에서 나만의 방식으로 플레이하세요! 새로운 스킬 기반 매치메이킹 시스템과 서버 대기열을 통해 온라인 레이스를 빠르게 찾고 원활한 온라인 레이스를 즐겨보세요! 집에 친구가 있다면 새로운 분할 화면 모드를 사용해 이보다 더 이상 좋을 수 없는 로컬 재미를 느껴보세요! 챌린지 결코 경주로에 올라서서는 안 될 독특한 차량의 운전대에 앉아 특별한 챌린지들로 상황을 뒤흔들어 보세요! 최고점을 향해 전투를 벌이는 동안 다양한 한 입 크기의 시나리오가 여러분을 사로잡을 것입니다. 토너먼트 운전 기술뿐만 아니라 다양한 기능을 테스트할 수 있는 시간 제한 이벤트에서 고유한 보상을 획득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