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rap House Simulator
크로스 플레이는 마이크로소프트 기기 제품군 내에서만 지원됩니다. 랩 하우스의 마스터가 되어보세요! 랩 하우스 시뮬레이터에서, 지글거리는 꼬치와 완벽하게 싸인 라바시의 맛있는 세계에 뛰어들어 보세요! 친구들과 함께 고기를 자르고 소스를 완성하며 자신의 랩 가게를 운영하고, 성급한 고객들을 만족시켜 보세요. 썰고, 구우며, 성공을 향해 랩을 싸세요! 여정은 작은 겸손한 가게에서 시작됩니다. 명성을 쌓으며 새로운 재료와 장식, 심지어 음식 평론가와 VIP 고객 같은 특별한 고객들에게 도전할 수 있습니다. 궁극의 랩 챌린지에서 팀을 이루거나 경쟁하세요! 솔로로 플레이하거나 멀티플레이어 모드에 뛰어들어 친구들과 협력하여 부드러운 주방을 운영하거나 누가 진정한 랩 마스터인지를 경쟁해 보세요! 당신의 꿈의 랩 하우스를 하나씩 디자인하세요! 당신의 레스토랑을 진Authentic & Modern Decors, 업그레이드 및 화려한 인테리어로 꾸미세요. 새로운 층과 고급 카운터, 과도하게 화려한 장식도 잠금 해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