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lfenstein: The New Order
1960년 유럽. 2차 세계 대전은 신비하고 발전된 기술로 인해 새 국면을 맞았다. 그 강력한 힘 앞에 강대국들조차 무릎을 꿇었다. 철권 통치가 세계를 지배하게 된 것이다. 그리고 당신은 역사를 다시 쓸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이다. Wolfenstein: The New Order에서, 당신은 최정예 군인인 B.J. Blazkowicz가 되어 여러 무기들을 이용해 강력한 제국을 무너뜨려야 한다. 레지스탕스에 가입하여 전투를 벌이고, 정복자들 뒤에 숨은 진실을 찾아내라. 거대 기계 및 강화 병사들을 상대하며 세계를 구해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