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lfenstein: The New Order (PC)
강렬하고 영화 같은 Wolfenstein: The New Order가 나치의 전쟁 기계를 저지하는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 플레이어 여러분을 유럽으로 보냅니다. 소규모 저항군의 도움을 받아 가장 경비가 삼엄한 시설에 잠입해 최첨단 나치 군단과 전투를 벌이고 지구 그 이상을 점령한 강력한 무기를 탈취하십시오. 스토리와 캐릭터 짜릿한 액션과 긴장감 넘치는 어드벤처와 기억에 남을만한 캐릭터의 등장이 꽉 찬 구성과 몰입감 넘치는 게임 서사시로 잘 엮여져 있습니다. 역사와 설정 우리가 알고 있던 역사와 달리 모두에게 익숙한 적이 지배하는 낯선 1960년대 세상을 배경으로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무기와 공격 비밀 연구 시설과 경비가 삼엄한 무기 저장고를 공격해 파괴의 도구를 업그레이드하십시오. 거대한 크기의 나치 로봇과 슈퍼 솔져 그리고 엘리트 돌격 부대와 대적하는 강렬한 1인칭 전투를 경험해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