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즈의 마법사: 숨은그림찾기
🧙‍♀️ 이 매혹적인 숨은 그림 찾기 어드벤처에서 오즈의 마법을 발견하세요! 고전적인 스토리텔링과 몰입감 넘치는 게임플레이가 만나는 오즈의 마법 세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생생한 장면, 사랑스러운 캐릭터, 그리고 밝혀지기를 기다리는 수많은 비밀로 가득 찬 활기찬 세계로 발을 들여놓으세요. 이것은 단순한 게임 그 이상입니다. L. 프랭크 봄의 전설적인 세계를 전례 없는 방식으로 경험할 수 있는 초대장입니다. 먼치킨 나라의 밝은 색상부터 유령의 숲의 으스스한 그림자까지, 모든 장소는 여러분을 이야기 속으로 더 깊이 끌어들이도록 세심하게 제작되었습니다. 도로시, 양철 나무꾼, 겁쟁이 사자와 함께 노란 벽돌 길을 따라 여행하며 서쪽의 못된 마녀를 따돌리세요. 에메랄드 시티로 가는 길을 가로막는 복잡한 퍼즐을 풀고 잃어버린 유물을 찾으려면 예리한 눈과 명석한 두뇌가 필요합니다. 장면을 마스터하고 도전을 극복할 때마다 오즈의 진정한 마법이 살아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