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terlight - Where silence says it all
진솔하고 깊은 울림을 주는 귀향의 이야기를 만나보세요. 엘리아스가 어린 시절을 보냈던 해안 마을로 돌아오면서, 그는 인연과 기억, 그리고 조용한 결정으로 가득한 느릿한 겨울 속으로 빠져듭니다. 여러분은 엘리아스가 되어 나이와 관계없이 마을 사람들과 따뜻한 정을 나누고, 책방에서 함께 커피를 마시며 대화를 나누는 등 중요한 선택의 순간들을 이끌어 가야 합니다. Winterlight은 집으로 돌아오는 일, 슬픔을 마주하는 일, 그리고 도피가 아닌 평범함을 받아들이는 법에 대해 그려낸 사색적인 비주얼 노벨 어드벤처입니다. 의미 있는 선택지들이 갈라져 나가는 서사를 따라가며 감정적으로 성숙한 이야기를 즐기고, 아름다운 일러스트와 함께 몰입해 보세요. 천천히, 자신만의 속도로 엘리아스의 모든 가능성을 탐험하며 이야기를 완성해 나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