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GSPAN (윙스팬): 오세아니아 확장
수상작인 Wingspan: Oceania 확장팩을 이식한 본 게임에서는 오세아니아의 놀라운 땅으로 여정을 떠납니다. 호주와 뉴질랜드의 새, 그리고 완전히 새로운 자원 및 매커니즘을 배워 야생 보존지를 만드는 모험을 이어나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