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장이야기 다시 만난 미네랄 타운의 친구들 - Windows판
개성 넘치는 주민들이 사는 '미네랄 타운'을 무대로 새로운 목장 생활을 시작합니다. 채소와 과일을 재배하고 동물을 돌보며 마을 사람과 연애와 결혼도 하며 인생을 즐겨보자! 작물을 기르자 목장의 밭에서 채소와 과일을 재배하세요. 매일 정성껏 가꾼 작물을 수확하고 출하해서 돈으로 바꿉시다! 동물을 기르자 목장에서 소와 양, 닭 같은 동물을 기르세요. 애정을 갖고 잘 돌보면 우유와 달걀을 얻게 됩니다. 마을에 가자 미네랄 타운에는 많은 주민들이 살고 있습니다. 마을 주민들과 커뮤니케이션을 즐겨 봅시다♪ 사랑을 하자 마을의 결혼 후보들 중 원하는 상대를 찾아 연애하기! 두 사람의 사랑이 깊어지면 청혼하여 결혼하고 아이도 낳습니다. 그 밖에도 즐거움이 한가득 낚시를 하고, 요리도 하고, 온천에도 들어가고 자유롭게 생활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