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용 Minecraft Dungeons: 얼티밋 에디션
Minecraft Dungeons의 전체 이야기를 처음부터 끝까지 경험하세요. 기본 게임과 DLC 6종(깨어난 정글, 오싹한 겨울, 울부짖는 봉우리, 네더의 불꽃, 숨겨진 깊은 곳, 메아리치는 공허)이 포함된 얼티밋 에디션을 만나보세요. 기본 게임과 각 DLC를 별도로 구입하는 것보다 저렴한 가격에 모두 획득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우민왕과 지배의 구슬의 이야기를 따라가며 수많은 몹과 싸우고, 차원을 넘나들며 탐험하고, 막대한 보물을 발견하세요. 완전한 Minecraft Dungeons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지금 바로 손에 넣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