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jammers 2 (야외 원반 2)
역대 최고의 원반 게임이 돌아왔습니다! <야외 원반2>는 화려한 일러스트, 크레이지한 신규 스킬과 게임 콘텐츠, 캐릭터와 경기장을 보유했습니다. 바로 당신이 꿈에 그리던 정통 후속작입니다. 25년이 지나도, 상대를 향해 원반을 던지는 재미는 여전합니다. NEOGEO 스튜디오의 대표작인 <야외 원반>의 후속작으로, <야외 원반2>는 당신이 사랑했던 전작 게임이 완전히 새로운 게임 시스템과 콘텐츠로 업그레이드돼 돌아왔습니다. <야외 원반2>는 템포가 빠르고 수많은 전략이 있으며, 배우기는 쉬우나 숙달되기까지는 어려울 겁니다. 해당 신작은 전작의 정수를 끌어 모았고, 다시 한번 야외 원반 시리즈 유저에게 재미와 경쟁의 체험을 선사해 드릴 겁니다! <야외 원반2>가 지루할 틈도 없게 해드립니다 새로운 선수, 신규 경기장, 신규 콘텐츠, 그리고 화려한 신규 파워 기술이 지루할 틈도 없게 해줄 것이며, 전래 없던 야외 원반 체험을 선사해 드립니다 강타, 네트 샷, 점프, 파워 어택 및 소름 끼치는 필살기를 손에 익히고, 예전 그대로의 90년대 음악 속으로 빠져 보세요. 대량의 신규 캐릭터... Sophie De Lys: 준비 완료! 이 민첩하고 열정 넘치는 프랑스의 패셔니스타 Sophie De Lys와 그녀의 슈퍼 스킬을 만나볼 때가 됐습니다. 간단한 팁: 알맞는 파일을 선택하세요. Max Hurricane: 이 비범한 체구의 남아공 원반 챔피언은 장난이 아니랍니다. 그의 건곤일척은 모든 것을 날려버릴 수 있습니다. Klaus Wessel, 당신의 지위를 위협할 거대한 도전. Jao Raposa: Steve Miller의 충실한 팬. Jao는 어렸을 때부터 브라질에서 초창기 원반 선수들의 멋진 경기를 보고 자랐습니다. 그리고 현재, 이제 그의 시대가 도래했습니다. 그의 가장 강력한 무기는 사람을 기절시킬 정도로 빠른 스피드 투척입니다. Sammy Ho: Sammy는 굉장히 평범한 운동선수입니다. 이 중국 선수의 힘과 파워는 A급이며, 그를 향해 날라오는 모든 원반을 받아낼 수 있습니다. 조금의 틈만 보이더라도, 그의 날카로운 프리스타일 투척이 당신의 트로피를 빼앗아갈 겁니다! 그리고 다시 등장하는 초창기 캐릭터 Hiromi Mita: 10 년 후, 당신은 일본이 원반 대결에서 물러날 거라 생각합니까? Hiromi Mita가 건재하고, 그녀의 빠르고 날카로운 커브공은 그녀를 상대하는 사실 자체를 후회하게 만들 겁니다. Klaus Wessel: 10년 동안의 험난한 트레이닝을 통해, Klaus Wessel, 이 강력한 히트로 인해 독일의 거인이라고 불리는 선수가 다시 돌아왔습니다. Max Hurricane에게 누가 세계 제일의 원반 선수인지 가리자고 하네요. Loris Biaggi: 민첩, 파워, 변화무쌍... 이탈리아의 Loris Biaggi는 여전히 그 시절 위대했던 챔피언급 선수입니다. Steve Miller: 그는 민첩하며, 까다로운 커브공으로 반격하는 것에 능하죠. 자신의 칼이 아직 녹슬지 않았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시합에 참여했습니다. Gary Scott: 이 근육이 극도로 발달한 미국 선수가 다시 한번 이곳을 찾아와 상대에게 자신의 강력함을 어필하는군요. 가장 인상이 깊게 남을 히트를 구경할 준비를 하세요! Joedi Costa: 만능형 운동선수 Joedi는 10년간의 트레이닝을 마치고 경기장으로 돌아왔습니다. 그의 정확한 히트와 스피드는 승리의 보증 수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