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 유 스네일? (Will You Snail?)
윌 유 스네일은 AI와 함께하는 독특한 싱글플레이를 제공하는 빠른 페이스의 플랫폼 게임입니다. 네온 빛으로 가득한 험난한 여정에서 전투, 퍼즐, 유머를 즐겨보세요. 특징: AI의 함정을 피하세요! 플레이어의 움직임을 학습하는 사악한 AI 스퀴드가 플레이어가 레벨을 끝내지 못하도록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습니다. 두뇌 싸움에서 AI를 이길 수 있을까요? 아니면 스퀴드가 최후의 승자가 될까요? AI를 이기세요! 처음에는 레벨들이 쉽게 느껴지지만, 레벨이 넘어가면서 플레이어를 학습한 AI가 난이도를 점점 더 어렵게 만듭니다. 난이도는 언제든지 임의로 바꿀 수 있으며, 게임이 정하도록 내버려 둘 수도 있습니다. 퍼즐 풀기! 빠른 액션에서 잠시 휴식을 취하기 위해 간단한 퍼즐을 풀어보세요. 간혹가다 어려운 퍼즐도 있지만, 윌 유 스네일의 모든 퍼즐은 선택 사항이며 퍼즐을 건너뛰어도 괜찮습니다. 진실을 파헤치세요! 비밀을 찾고 힌트를 모아서 내가 어디에 있는지, 무슨 일이 있었는지 알아내세요. 윌 유 스네일의 스토리는 시뮬레이션 이론, 인공지능, 인류의 미래라는 주제로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풀어내며, 모든 것은 플레이어의 손에 달려있습니다. 탐험, 점프, 죽음, 반복. 궁극의 플랫폼 게임에서 액션으로 가득한 레벨들을 마스터하세요. 퍼즐, 비밀 찾기, 우주의 미스터리에 관한 비선형 스토리, 재밌는 더빙, 아름다운 레벨 디자인 등 모든 것이 짧지만 강렬한 게임 안에 들어있습니다! 듣기만 해도 흥분되는군요! 하지만 정말로 중요한 질문은... 천천히 달리실 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