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ldcat Gun Machine
정신없이 펼쳐지는 폭발의 향연, Wildcat Gun Machine! 끔찍하고 잔혹한 야수들과 수많은 총기, 거대한 로봇 및 귀여운 고양이들이 정신 없이 뒤섞인 던전... 그곳은 총탄이 난무하는 지옥의 아수라장입니다. 미로처럼 복잡한 이곳을 탐험하고, 거대 로봇들을 처치해 그들을 사악한 고대 신의 지배에서 해방해주세요. 모든 스테이지는 도전적이고 정교하게 설계되어 난이도 있는 전투와 퍼즐의 향연을 연출합니다. 다만, ""랜덤 운빨""은 절대 없습니다. 장비를 갖춰 적을 처치하고, 죽음을 맞이한 후 복수하세요! 선택 가능한 총기 유형은 40개 이상입니다. 모든 총기에는 자동 조준 총탄, 원거리 레이저 빔 또는 피해 반경이 매우 넓은 폭발형 총탄 등 각각 독특한 특성이 있습니다. 화면에 보이는 모든 것을 산산 조각내는 슈퍼 어빌리티! 캐릭터는 플레이어의 게임 플레이 스타일에 맞춰 진화해 나갑니다. 조금 더 쉬운 진행을 바라는 플레이어라면 리스폰 대기 시간을 늘릴 수 있고, 빠른 진행을 원하는 플레이어라면 이동 속도와 대시 스킬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