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ld Seas (Windows)
Wild Seas에서는 탑다운 방식의 2D 타워 디펜스 게임으로, 가족 유물인 보석을 소유한 친근한 악어로 플레이합니다. 이 보석은 세대를 거쳐 내려오며, 가까운 섬들을 지키기 때문에 보호가 필요합니다. 이제 해적들을 물리치고 그들의 경로에서 모든 것을 정복하려고 하는 해적들로부터 조금이라도 도움을 받아야 합니다. 적의 탄환을 피하기 위해 믿음직한 나무 방망이를 사용하고, 강력한 포탑을 구매하고, 길을 따라 발견한 렌치로 업그레이드하세요. 다양한 도전 과제가 있는 4개의 섬이 있습니다: *보물을 발견하기 위해 상자를 열기 *다이너마이트 폭발 시키기 *마음에 드는 대로 방어를 구축하기 *새로운 포탑을 구매하여 무리를 생존하기 이 끔찍하고 위험한 적들로부터 생존하고 집을 구할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