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ite Shadows
White Shadows는 시네마틱 퍼즐 플랫포머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새들이 폭력과 탄압으로 얼룩진 잔혹한 디스토피아 세상의 사회 최하층 계급인 작은 까마귀 소녀의 탈출을 도와야 합니다. 모험가 까마귀 소녀가 탈출하려는 도시는 땅속 공허한 어둠부터 하늘까지 솟아있는 탑으로 가득한 위험한 곳입니다. 까마귀 소녀는 무엇이든 먼지처럼 갈아버리는 톱니바퀴를 피하며, 어둠 사이를 연결하고 있는 무너져가는 다리를 건너며, 총으로 무장한 경비의 눈을 피해야 합니다. 까마귀 소녀는 최후의 자유인 중 하나로써 자신의 운명을 좇기 위해 도시의 눈부신 꼭대기부터 어두운 지하까지의 험난한 여정을 떠나야 합니다. White Shadows의 매력적인 세계 디자인과 멋진 흑백 아트 스타일의 조합은 빠져들 수밖에 없는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벽은 엘리트 계층의 거짓말로 가득하고, 사회는 계급 체계를 유지하기 위한 뒤틀린 오락거리로 판을 치며, 희망이라곤 눈뜨고 찾아볼 수 없는 세상입니다.